도입 자산에 대한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관리 시스템

IST-SmartPTM

(Property Trace Management)
(스마트 자산관리 시스템)

IST-SmartPTM 제품개요

  • 신규 자산 등록 및 폐기, 배포, 대여 및 반납, 수리이력 등 재고현황 관리
  • 기업 내 유형자산의 위치에 대한 실시간 조회 및 이동 이력 확인
  • 최소한의 인력으로 기업 내 모든 유형자산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시스템
  • 기존 자산이력 관리 시스템의 체계 고도화
  • UHF 기반 시스템을 이용한 효율적인 운용관리 시스템
  • 재고관리
  • 자산위치추적
  • 구역관리
  • 장비대여관리

IST-SmartPTM 주요기능 및 특징

  • 자산관리의 체계 고도화

    구입자산에 대한 일련번호 부여 및 UHF Tag를 적용하여 재고/추적 관리 인프라 구축

    건물 내 각 층 구조를 전자도면(CAD)화하여 관리

    각 자산의 위치 정보를 맵핑

    건물 내 구조 변경 시 전자도면(CAD) 업데이트 관리

  • 기업 내 자산위치 추적을 위한 인프라 시스템 구축

  • 주요 서비스 및 기능

    자산이력관리 : 등록/변경/폐기 등 관리, A/S 이력 현황 관리, 전체 관리 현황 및 통계, 감가상각 관리, 자산 코드 등록 및 변경

    자산위치관리 : 각 구역 별 RFID 리더기를 이용한 등록자산의 현재 위치 추적 관리(실시간), 이동 경로의 로그 기록 조회

    구역관리 : 업무부서 등 실방 주변을 구역화 하여 구역 내 자산현황 관리, 구역 추가/변경/삭제

    장비대여관리 : 장비대여/반납 및 대여자 정보 이력 관리, 대여 자산의 실제 위치 조회 및 추적

기업 내의 각종 종이 문서(기안문서, 품의서, 휴가서 등)를 전자화하여 시스템으로 관리

전자결재 시스템

전자결재 시스템 제품개요

  • 각종 문서 관리를 위한 공간비용 절감 효과

  • 장소의 제약 없이 긴급결재 상황 발생 시 신속한 업무 수행

  • 높은 확장성으로 업무관련 시스템(ERP/CRM/HRM 등) 연동에 용이

  • Hybrid 기술을 적용하여 PC 및 모바일 단말기에서도 업무 가능

  • 전자 서식생성
  • 비용절감
  • 멀티플랫폼 지원
  • 사용자 편의성

전자결재 주요기능 및 특징

  • 전자결재 시스템 솔루션 업무 지원 기능

    • 오프라인 문서를 디지털 문서 형식으로 생성 및 등록
    • 자필서명을 디지털화 이미지로 등록 및 수정
    • 로그인 접속자 정보 표시(사번, 사진, 자필서명 이미지 등)
    • 업무 별 UI/UX 설계 및 구현
    • 사용자 및 환자 중심의 업무 수행 기능
    • 타 기관의 벤치마킹을 통한 최적의 업무기능 구현
    • 결재문서 생성/편집 기능
    • 조직도 및 부서 관리, 조회 기능
    • 사내 자료실, 게시판, 공지사항 기능(홈페이지 연동 가능)
    • 일정 등록 및 수정 기능
    • 결재 상신/조회/위임/보류/부결 등 기능
    • 모바일 SMS/Push 연동
  • 유,무선 환경 지원으로 업무 향상

    • 기존 PC기반 중심의 전자결재 시스템을 유,무선 환경에서도 지원
    • 안드로이드 및 iOS 환경에서도 전자결재 업무기능 지원
    • 내부 사용자를 위한 자체 스토어 구축
    • 다양한 디바이스 지원을 위해 iOS버전에 독립적인 프로그램 개발
    • 심플한 구조의 업무 기능 구현
    • 데이터의 실시간성 보장
    • 체계적인 시스템 환경 설계 및 구축으로 안정성 확보
    • DB 부하의 최소화 방안 마련
    • DMZ 구간의 운영서버는 실 데이터의 송수신 역할만 수행
    • SSL 적용으로 통신구간 암호화 적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