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사 기존 운영시스템을 상세하게 분석합니다.
고객의 Needs를 분석합니다.
개발계획부터 시스템오픈까지 설계 및 구현을 수행합니다.
안정적인 시스템운영을 위한 지속적인 모니터링 및 유지관리
운영되고 있는 제품의 모델 및 용도
각 제품이 역할하고 있는 기능과 전체 시스템의 영향도 분석
각 제품의 특징과 장단점 분석
분석 완료 후 To-Be 시스템 구축을 위한 예상되는 인력과 개발 기간을 작성
개발을 위해 필요한 제반 사항 정리
운영되고 있는 제품의 모델 및 용도
각 제품이 역할하고 있는 기능과 전체 시스템의 영향도 분석
각 제품의 특징과 장단점 분석
분석 완료 후 To-Be 시스템 구축을 위한 예상되는 인력과 개발 기간을 작성
개발을 위해 필요한 제반 사항 정리
구현해야 할 항목과 기술 수준을 고려하여 적절한 인력을 배치
최종 요구사항에 따른 개발 업무 수행
실제 운영 시 예상되는 장애 포인트 제거
일정 기간 동안 시스템 안정화를 위해 모니터링 및 실시간 기술 지원을 수행합니다.
정기적인 점검과 보수 업무를 수행하여 안전한 서비스가 유지될 수 있도록 합니다.
기밀성을 목적으로 하는 서비스
위변조 및 무결성을 목적으로 하는 서비스
상대 거래자의 신원확인(부인방지)을 목적으로 하는 서비스
시스템 장애를 예방하기 위한 방안
위 사항 모두를 만족하고자 하는 서비스
현재 운영되고 있는 시스템에서 서비스 목적과 기능을 충족하는 모델을 제안합니다. (유사 서비스 안내)
고객이 요구하는 조건에 부합되는 솔루션 및 구축방안을 제안합니다
구축시스템 시안을 통해 법적 검토 및 정책의 위배성 여부를 검토합니다
최종 승인된 설계방안을 토대로 개발 계획을 수립합니다.
필요한 개발 인력과 소요 기간을 정의합니다.
개발 계획에 따른 시스템 구축 및 구현
기능 및 가용성 테스트를 통해 고객의 요구사항과 법에 위배되는 사항 여부를 확인합니다.
정보보호 시스템 운영 매뉴얼 및 법적 자료 등을 제공합니다.
시스템에 적용된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의 특징과 전체적인 서비스 흐름을 분석하며 예상되는 장애나 결함 등을 보완하고 운영 중 장애발생 시 장애접수, 원인분석, 해결방안, 안정화 모니터링까지 즉시 대응할 수 있는 인력을 제공해 드립니다.
(주)아이솔루텍의 각 전문 인력은 해당분야에 경험을 갖춘 경력자 위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업무 담당자에 충분한 사전 교육을 실시한 후 실전 업무를 수행합니다.
각 시스템의 TroubleShooting 분석데이터를 기반으로 지속적인 모의 훈련을 시행하고 있으며 장애 경험 사례를 바탕으로 어떠한 장애 상황에서도 즉시 대응할 수 있는 체계를 갖추고 있습니다.